사실 그건 다른 종목도 잘나가던 시절에 올라온 그저 트집잡는 기사들이였는데 왜 지금 와서 점점 동의할 거 같은 상황이 ... 삼하 빼면 코스피 몇 그 숫자가 점점 내려갈 분위기가 무섭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