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젠 죽을맛이었는데 9시되니까 개놀래서 걍 빠르게 팔아버림 더기다렸음 ... 더 올랐을텐데 4만원 정도 아쉽게됐지만 그래도 그게어디여,,, 10만원벌었졍 ㅠㅠ 흑흑 근데 스퀘어가 -40만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