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피 나스닥 비중이 10이면 얜 걍 1정도 사긴 하는디..그냥 슨피 나스닥으로 갈아탈까 좀 고민돼서 장기적으로 생각했을 때
잡담 미국 etf 중에 코덱스 미국ai테크탑텐 이런거 어떻게 생각해?
9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슨피 나스닥 비중이 10이면 얜 걍 1정도 사긴 하는디..그냥 슨피 나스닥으로 갈아탈까 좀 고민돼서 장기적으로 생각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