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도 다들 돈번다 어쩐다 하니까 기준이 이상해졌는지 ㅠ
엄마랑 얘기하다가 전체계좌 +20%밖에 안돼ㅠㅠㅠㅠ 이러니까 엄마가 그러면 높은거지 그게 꽁으로 되냐 그래가지구
마자.. 예금보다도 훨씬 웃도는 수준인데.. 내가 너무 높게만 잡고 불행하게 사는거 같아서 생각 고치려고
요즘 하도 다들 돈번다 어쩐다 하니까 기준이 이상해졌는지 ㅠ
엄마랑 얘기하다가 전체계좌 +20%밖에 안돼ㅠㅠㅠㅠ 이러니까 엄마가 그러면 높은거지 그게 꽁으로 되냐 그래가지구
마자.. 예금보다도 훨씬 웃도는 수준인데.. 내가 너무 높게만 잡고 불행하게 사는거 같아서 생각 고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