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은 계속 사팔했는데 삼전은 타이밍 놓쳐가지고 지금 더사면 평단 너무 높아지고 그렇다고 또 다른계좌까지 파서 사는건 굳이인가 싶고
잡담 삼전5주밖에 없는데 전에 사둔거라 불타기 어렵닼ㅋㅋㅋ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닉은 계속 사팔했는데 삼전은 타이밍 놓쳐가지고 지금 더사면 평단 너무 높아지고 그렇다고 또 다른계좌까지 파서 사는건 굳이인가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