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무슨 영향으로 습도도 적고 일교차가 커서 그런가 밤에 씻고 선풍기 틀면 ㄱㅊ
미먼 안 좋은 날엔 창문 못 열어서 좀 답답한데 미먼 괜찮은 날이 많아서 창문까지 열고자면 오히려 추움ㅋㅋㅌㅌ
나 진짜 더위 많이 타는데 ㅋㅋㅋ 근데 난 습도에 영향을 엄청 받아서 햇빛은 참을 수 있어
미먼 안 좋은 날엔 창문 못 열어서 좀 답답한데 미먼 괜찮은 날이 많아서 창문까지 열고자면 오히려 추움ㅋㅋㅌㅌ
나 진짜 더위 많이 타는데 ㅋㅋㅋ 근데 난 습도에 영향을 엄청 받아서 햇빛은 참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