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40 가능하고...
청년적금 50
달러rp 20
s&p 30
나스닥 40
이렇게 생각해봣는데......... 아직 30초라 최대한 시드 많이 불리고싶은데 좀더 과감하게 도전하는게 낫나......... 뭔가 국장 잠깐 해보니까 용돈벌이는 되는데 몇백 넣은걸로도 자꾸 신경쓰여서 곤란해가지고 개별주는 다 비슷할거같애서 ㅠ
비혼이라 최대한 빨리 집을 사고싶다는 열망같은게 잇긴함,,,
청년적금 50
달러rp 20
s&p 30
나스닥 40
이렇게 생각해봣는데......... 아직 30초라 최대한 시드 많이 불리고싶은데 좀더 과감하게 도전하는게 낫나......... 뭔가 국장 잠깐 해보니까 용돈벌이는 되는데 몇백 넣은걸로도 자꾸 신경쓰여서 곤란해가지고 개별주는 다 비슷할거같애서 ㅠ
비혼이라 최대한 빨리 집을 사고싶다는 열망같은게 잇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