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100 레버리지를 sp500이나 그냥 나스닥100처럼
꾸준히 모아가는건 무리가 있을까?
장기로 할껀 아니고 한 육개월? 올해말까지만 해보고 점검해보랴고!!
나스닥100전체적으로 지금 시장도 ㄱㅊ은거 같고 전체적으로 우상향 하는 종목즁 하나라서 레버리지 해도 될꺼 같아서!!
근데 다들 나스닥100은 해도 레버리지는 적립식으로 잘 안하는거 같길래ㅠㅠ 혹시 특별한 이유가 있나 물어보ㅓ...!!
꾸준히 모아가는건 무리가 있을까?
장기로 할껀 아니고 한 육개월? 올해말까지만 해보고 점검해보랴고!!
나스닥100전체적으로 지금 시장도 ㄱㅊ은거 같고 전체적으로 우상향 하는 종목즁 하나라서 레버리지 해도 될꺼 같아서!!
근데 다들 나스닥100은 해도 레버리지는 적립식으로 잘 안하는거 같길래ㅠㅠ 혹시 특별한 이유가 있나 물어보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