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가 진짜 개불효자야 https://theqoo.net/stock/4257746230 무명의 더쿠 | 08:26 | 조회 수 201 전고 106만원에서 지금 54만이야 ㅋㅋㅋㅋㅋㅋㅋ한달넘게 버티다 손절비 200 내고 탈출함 다신 현대쪽 안산다 오토에버에 묶여서 삼하 제대로 사지도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