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건, 네이버, 스퀘어, 두로보 폰손실 크긴한데
하닉 평단이 168이라 전체로 보면 아직 수익 ㄱㅊ음
지금 다 팔아도 예금이자보단 훨훨 나은데 그냥 다 팔까
주식 그만하고 싶어... 계속 신경써야되는 뭔가가 있는게 너무 마음이 불편함
하닉 평단이 168이라 전체로 보면 아직 수익 ㄱㅊ음
지금 다 팔아도 예금이자보단 훨훨 나은데 그냥 다 팔까
주식 그만하고 싶어... 계속 신경써야되는 뭔가가 있는게 너무 마음이 불편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