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처음에 투자 시작할때 ETF로 했어서 지금까지 ETF+삼전 조금씩 했었거든... 주방 덬들은 개별주 매매 많이 하는것 같아서 나처럼 ETF 위주로 히는 사람들도 있는지 궁금해
잡담 혹시 ETF 위주로 투자하는 덬들도 있어?
904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맨 처음에 투자 시작할때 ETF로 했어서 지금까지 ETF+삼전 조금씩 했었거든... 주방 덬들은 개별주 매매 많이 하는것 같아서 나처럼 ETF 위주로 히는 사람들도 있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