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 회사 엉아들이 하도 사라고 난리쳐서 샀는데 지금은 마이 올랐지 중간중간 배당 안되서 들어가보면 가끔 빠질 때도 있었지만 근데 그게 유일 보유 주식이야 현재까지는ㅠ
여윳돈 4하이닉스 정도인데 이제라도 살까 회사 사람들은 계속 왜 안사냐고 사래 근데 이것도 미장처럼 그냥 까먹고 살면 되는건지;;그 성격이 많이 다른건지 잘 모르겠어 그때 그 주식 잘하는 회사 엉아들은 그 당시 성남,가평, 동탄에 원룸지어서 벌써 리타이어했거든 나는 당시 막내였고 지금도 너무도 조촐한 월급쟁이야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