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보고 팔긴 했는데..
그냥 뒀으면 훨씬 더 먹었을거를 제일 변동 심할 때 팔아버렸네
패닉셀이라면 패닉셀...
지금 장이 버블론 때문에 엄청 예민하다고 생각했는데
레버를 하기엔 나도 그 변동성을 못이기는구나
ㄹㅇ 애플 이슈를 빌미로 반도체 나락가는거 아닌가? 싶어서 다 뺐다
수익보고 팔긴 했는데..
그냥 뒀으면 훨씬 더 먹었을거를 제일 변동 심할 때 팔아버렸네
패닉셀이라면 패닉셀...
지금 장이 버블론 때문에 엄청 예민하다고 생각했는데
레버를 하기엔 나도 그 변동성을 못이기는구나
ㄹㅇ 애플 이슈를 빌미로 반도체 나락가는거 아닌가? 싶어서 다 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