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나 사지ㅋㅋ 이러는 애들 대부분 장투러도 아닐것같음 https://theqoo.net/stock/4257617429 무명의 더쿠 | 00:15 | 조회 수 443 왜냐면 장투러들은.. 다른종목에도 물려있을 가능성 개높기에..전쟁전후로 진입해서 비반도체 없이 삼하 몰빵인 사람들이 유독 저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