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보를 바라는것도 아니고 진심 하락장 바라는 글들 보니까 진짜 하락장 안 겪어본 사람들 많은 것 같고... 이미 마이너스라 하락장 상관없다는 사람들 낮에 많은거 보고 약간 아득하던데 바닥아래 지옥있고 지옥아래 더한 지옥도 있는데ㅠㅠ
잡담 난 하락장 바라는 글도 무섭던데
58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횡보를 바라는것도 아니고 진심 하락장 바라는 글들 보니까 진짜 하락장 안 겪어본 사람들 많은 것 같고... 이미 마이너스라 하락장 상관없다는 사람들 낮에 많은거 보고 약간 아득하던데 바닥아래 지옥있고 지옥아래 더한 지옥도 있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