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나 아까 애플 이야기 나와서 패닉셀햇어 ㅜㅜ https://theqoo.net/stock/4257606250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529 당장 뭔가 ㅈ댈거같은 분위기엿다고ㅠㅠ 그 짧은 시간ㅇ 안에 패닉셀하다니.. 하 주식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