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다들 반도체 연말까진 볼거아니야? https://theqoo.net/stock/425759568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56 지금 내려야하나 고민하는 건 아니쟈나ㅇㅅㅇ 연말까지 생각했는데 플 보다가 급 무서워졌음 ㅇ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