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회사여도 메모리 사와야되서
담시즌 가격인상폭 클거라했어
애플도 데센용은 미리 계약했어도
무선 제품에 들어가는 거는 별도라 가격인상 어쩔수 없음
요샌 대부분 전자제품에 들어가니 ai버블론 보다는
물가자극 ㅡ> 금리인상 트리거
이렇게 될까봐 놀랜거 아닌가 싶음
담시즌 가격인상폭 클거라했어
애플도 데센용은 미리 계약했어도
무선 제품에 들어가는 거는 별도라 가격인상 어쩔수 없음
요샌 대부분 전자제품에 들어가니 ai버블론 보다는
물가자극 ㅡ> 금리인상 트리거
이렇게 될까봐 놀랜거 아닌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