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평소에도 오르고 내리는데 끼워맞추기 ㅈㄴ 많다고 느끼긴 함 https://theqoo.net/stock/425758660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08 실적만으로 간다기에실발 잘나와도 떡락하는 주식들이 많아서내가 갖고 있던 주식 중에 재료 소멸 ㅇㅈㄹ하면서 하락빔 쳐맞은거 못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