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번년도부터 ai버블론 엄청 생성해서 실효성따지더니 갑자기 반도체 상승 이해안가긴했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90
Ai가 버블이면 반도체가 필요가있나 이생각
거기다 빅테크들은 계속 주가 눌리고있는데
반도체는 말도안되게 치솟고 있어서
아무리 빅테크가 많이산다해도
걍 좀 신기한 장...
거기다 빅테크들은 계속 주가 눌리고있는데
반도체는 말도안되게 치솟고 있어서
아무리 빅테크가 많이산다해도
걍 좀 신기한 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