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얘네도 끗발 다했다는 말 종종 보이는데 난 걍 예적금보다 수익률 높은 애라고 생각하고 가져가고 있음 상승기력 없어보이는 건 슬프긴 하지만...
잡담 근데 다들 솔직히 구글이랑 엔비 어떻게 생각해
35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에 얘네도 끗발 다했다는 말 종종 보이는데 난 걍 예적금보다 수익률 높은 애라고 생각하고 가져가고 있음 상승기력 없어보이는 건 슬프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