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테크랑 데센이 실적을 내야 같이가는데
얘넨 현금이 아예 없음 반도체랑 부지 사는데 돈 다쓰고
유증까지 하는 마당에..
얘네가 힘들면 반도체를 앞으로 어떻게 사겠음
중국은 싼값에 가져다쓰니까
투자가 계속 가능하지만..
반도체값이 이렇게 오르면 어떤 빅테크가
그 돈 계속 투자해 ㅋㅋㅋㅋ
얘넨 현금이 아예 없음 반도체랑 부지 사는데 돈 다쓰고
유증까지 하는 마당에..
얘네가 힘들면 반도체를 앞으로 어떻게 사겠음
중국은 싼값에 가져다쓰니까
투자가 계속 가능하지만..
반도체값이 이렇게 오르면 어떤 빅테크가
그 돈 계속 투자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