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그랬고 6/8일에도 그랬고 다들 하락장 시작이라며 지금 손절 안하면 쿤일날것 같은 분위기로 몇페이지 도배되고…다음날 오르면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그 혼란과 비난과 혼말진창은 다 사라지고 다시 화기애애 해짐. 나도 처음엔 커뮤에 휩쓸려사 다 팔고 다 사고 막 이랬는데 중심 잘 잡아야함. 어절 수 없는 시장이라
잡담 하락장마다 주방은 늘 그랬어
513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