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빅테크가 전반적으로 차지하지 한마디로 미국 지수는 메모리를 구매하는 쪽이 지수에 더 큰 영향을 주니 지수는 계속 내릴 수 밖에 그러면 메모리 낸드 쪽은 소수니 같이 내리고
잡담 미장은 국장이 아니야 반도체가 상승폭이 높은 섹터는 맞는데 한국 지수처럼 52퍼 차지하지 않음
6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히려 빅테크가 전반적으로 차지하지 한마디로 미국 지수는 메모리를 구매하는 쪽이 지수에 더 큰 영향을 주니 지수는 계속 내릴 수 밖에 그러면 메모리 낸드 쪽은 소수니 같이 내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