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가 내리니 반도체도 결국 힘을 잃고 ㅇㅇ 미장은 국장하고 다르게 반도체가 전부가 아니니 ㅇㅇ
잡담 애플이 반도체 부족해서 힘들다 했을땐 반도체 엄청 올랐어 근데 이걸 소비자한테 전가하는걸 보니깐 다들 내리는거야
10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수가 내리니 반도체도 결국 힘을 잃고 ㅇㅇ 미장은 국장하고 다르게 반도체가 전부가 아니니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