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이후에 들어온 사람들인건가? 당장 작년 11월~올해 1월까지만 해도 횡보 ㅈㄴ 했었고 전쟁 땐 존나 떨어졌었잖어
잡담 근데 진짜 뭔 1~2%만 빠져도 횡보네, 하락장이네 이러는 사람들은
27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쟁 이후에 들어온 사람들인건가? 당장 작년 11월~올해 1월까지만 해도 횡보 ㅈㄴ 했었고 전쟁 땐 존나 떨어졌었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