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호통 치는 거 보고 미친 줄 알았음... 저런 말은 삼닉 실발날에나 해야지 왜 마이크론 실발날에 저러냐고
잡담 아니 난 삼닉이 마이크론보다 실적 더 좋게 나올 건데 왜 삼닉이 마이크론보다 안 오르냐
32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지하게 호통 치는 거 보고 미친 줄 알았음... 저런 말은 삼닉 실발날에나 해야지 왜 마이크론 실발날에 저러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