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하게 폰수익 2500인데 포모옴 https://theqoo.net/stock/425745575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793 시드 1억 5천인데 난 왜 이럴까 하면서하닉만 사면 좋았을텐데 다양하게 사서 마이너스 많고주변에게 말하지는 않아 여기서나 이러지사람 욕심 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