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230에 물려서 ... 개고생했던게 한달도안됐네 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745506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3 사고 며칠뒤에 18x찍을때 심적으로 힘들었는데많이사서 물도못타고 (21개...걍둘걸..)결국 1퍼도 못먹고 바로나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