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라도 주도주 타야되는데 의욕이 안생김 이미 늦은것같고 전체계좌 마이너스 삼십오퍼고ㅇㅇ 주방도 그렇지만 내 주변도 주식으로 다 파티야 내일도 무서움
잡담 왤케 우울하냐
27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제라도 주도주 타야되는데 의욕이 안생김 이미 늦은것같고 전체계좌 마이너스 삼십오퍼고ㅇㅇ 주방도 그렇지만 내 주변도 주식으로 다 파티야 내일도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