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팔아서 현금화하면 된다는데 그게 말이 쉽지 최소한이라도 비상금 얼마 정돈 들고 있는 게 나음 사람 일이라는 게 진짜 몰라
잡담 근데 주식이 아무리 올라도 전재산 다 넣는 건 비추임
40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식 팔아서 현금화하면 된다는데 그게 말이 쉽지 최소한이라도 비상금 얼마 정돈 들고 있는 게 나음 사람 일이라는 게 진짜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