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주식을 덕질하듯 해서 계속 그래프 확인하고 이러니까 ㅋㅋㅋㅋㅋㅋ너무 신경 많이 스게 되는거 같아 요즘 들어서.. 그래서 뭔가 바보같은 생각이지만 갑자기 걍 싹 밀어버리고 싶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