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특수도 아니네
잡담 미국 농가 사업소득이랑 임금 급여 증가 때문에 개인 소득이 올랐다고 함
32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 06.24 | 28,9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2,19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9,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73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83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3,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0,230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6981 | 잡담 | 나스닥 차트는 오늘도 별로...? | 06:31 | 7 |
| 826980 | 잡담 | 아옥스 물타서 32까지 내림 | 06:28 | 31 |
| 826979 | 잡담 | 샌디 옵션은 몇에 결려있어? | 06:26 | 40 |
| 826978 | 잡담 | 애플 엔디비아 구글 | 06:25 | 84 |
| 826977 | 잡담 | 미장 샌레를 40에판 멍청이가 있나 1 | 06:19 | 137 |
| 826976 | 잡담 | 자는사이 센레가 살려줬구나 | 06:15 | 99 |
| 826975 | 잡담 | 팔란 레버 손절함 1 | 06:11 | 121 |
| 826974 | 잡담 | 미장이 최고야 난... 3 | 06:07 | 399 |
| 826973 | 잡담 | 하닉 고점에 물려서 오늘 프장에 297에 익절하려고 했는데 4 | 06:06 | 730 |
| 826972 | 잡담 | 아옥스 시발 ㅋㅋㅋ ㅜㅜ 물도 못타는데 하 정신나갔나 2 | 06:06 | 132 |
| 826971 | 잡담 | Tsly 물타면 안되는데 또 탔네ㅠ | 06:04 | 42 |
| 826970 | 잡담 | 주식으로 벌어서 아이패드 살려고 했는데 | 06:01 | 238 |
| 826969 | 잡담 | 샌레 더 오를것같은데 | 05:57 | 213 |
| 826968 | 잡담 | 미장 마소 ㄹㅇ곡소리도안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 1 | 05:52 | 303 |
| 826967 | 잡담 | 미장 델레 평단 코앞이었는데 ㅅㅂ | 05:51 | 82 |
| 826966 | 잡담 | 미장 얘들아 혹시 샌디스크가 실발했니? 1 | 05:51 | 728 |
| 826965 | 잡담 | 미이크론 지금이라두 들어가는거 어때? 3 | 05:51 | 418 |
| 826964 | 잡담 | 샌레로 소소하게 오만원 분할매도 1 | 05:47 | 254 |
| 826963 | 잡담 | 아싸 샌디 자고일어나니 팔렷다 유후 | 05:34 | 198 |
| 826962 | 잡담 | 스엑도 애프터에서 ㅈㄴ치솟았음좋겠네 | 05:22 | 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