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갑자기 생각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슬픈 와중에 배당금 300원이 생각나서 더 슬픈 고점 하닉주주
- 12:07
- 조회 1
- 잡담
-
- 왜 자꾸 떨어지냐
- 12:07
- 조회 5
- 잡담
-
- 아이렌 또 들어갔잔아....
- 12:07
- 조회 9
- 잡담
-
- 삼전 최근 진입한 덬들 평단 몇이야
- 12:07
- 조회 24
- 잡담
-
- 하닉 지금도 안산 덬들은 몇 기다려?
- 12:07
- 조회 22
- 잡담
-
- 키옥시아도 9퍼 빠졌구나
- 12:07
- 조회 14
- 잡담
-
- 화요일인가 수요일도 좆같았었는디 오늘도 좆같구나
- 12:07
- 조회 7
- 잡담
-
- ai 있는게 인류한테 좋은거 맞지?
- 12:06
- 조회 95
- 잡담
-
- 에탑 10900까지 평단 낮췄다.. 이게뭐묘 ㅠ
- 12:06
- 조회 19
- 잡담
-
- 현대를 필두로 로봇이니 피지컬AI가 하반기 주도한다고 온갖 매체에서 갑자기 확 떠들어댔는데
- 12:06
- 조회 50
- 잡담
-
- 스퀘어 저건 미친놈이야 ㅠㅠㅠㅠㅠㅠㅠ
- 12:06
- 조회 61
- 잡담
-
- 신이 또 가엾게여겻냐 250만들기세네 ㅋㅋㅋㅋㅋ그만좀 기회줘!!!
- 12:06
- 조회 41
- 잡담
-
- 삼전기우 진짜 개ㅈ망어쩌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06
- 조회 41
- 잡담
-
- 무슨 레버도아닌 etf가 하루만에 7퍼를 떨궈?
- 12:05
- 조회 80
- 잡담
-
- 에팁 물탈 시기가 오고 있다
- 12:05
- 조회 87
- 잡담
-
- 유진기업 주주 있어?
- 12:05
- 조회 17
- 잡담
-
- 사이트카 이런거 첨엔 엄청 큰일난줄 알았는데
- 12:05
- 조회 98
- 잡담
-
- 지수 왜 무지성 예약매수 하라는지 알겠다
- 12:05
- 조회 126
- 잡담
-
- @이광수:애플 가격 인상으로 애플 주가도 확 빠져. 그러면 두 가지 생각이 드는 게 가격이 오르면 소비가 주는 거 아냐? 그래서 애플 주가 한 번 빠진 거고, 두 번째는 메모리 수요가 줄겠네. 소비가 줄면 메모리 수요도 줄겠네. 그래서 지금 메모리반도체 가격인상이 시장에서 과연 인내할 수준의 가격 수준이 아닌게 아닌가 라는 투자자들의 의구심을 산 거 같아요.
- 12:05
- 조회 193
- onair
-
- 아옥스 아침에 물타서 32만들어 놨는데,..
- 12:05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