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삼전 90주 코덱스 120주에 예수금도 남았었는데 ..
전쟁 터지면서 놀라서 잘버티다가 헐값에 판거 아직도 후회함
다시 샀어야지 바보같으니 ㅠ
그때부터 쭉 갖고있었으면 수익이 얼마야
지금은 저만큼 살 돈도 없고 벌지도 못했고 되려 산것들은 다 마이너스 ㅋㅋ
아 진짜 괴롭다ㅠㅋᩚㅋᩚㅋᩚ
전쟁 터지면서 놀라서 잘버티다가 헐값에 판거 아직도 후회함
다시 샀어야지 바보같으니 ㅠ
그때부터 쭉 갖고있었으면 수익이 얼마야
지금은 저만큼 살 돈도 없고 벌지도 못했고 되려 산것들은 다 마이너스 ㅋㅋ
아 진짜 괴롭다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