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빠질때도 살벌하게 빠져서 무서워서 좀 덜떨어졌을때 주웠는데 팔땐 또 다시 꼬꾸라질까봐 겁나 빨리 팔음ㅋㅋㅋㅋㅋㅋ
잡담 하닉 단타쳐서 수익 많이 보는 덬들 진심 존경함
67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빠질때도 살벌하게 빠져서 무서워서 좀 덜떨어졌을때 주웠는데 팔땐 또 다시 꼬꾸라질까봐 겁나 빨리 팔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