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 모으던 덬들 계속 모아? https://theqoo.net/stock/425731076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00 난 일단 모으기는 중단했는데120일선 찍으러가는게 충격이다..걍 팔고 가는 놈 위에 올라타야되는걸까고민된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