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암것도 모르는게 호통치니까 덬들이 빡쳐서 그론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진기업 주주 있어?
- 12:05
- 조회 0
- 잡담
-
- 사이트카 이런거 첨엔 엄청 큰일난줄 알았는데
- 12:05
- 조회 4
- 잡담
-
- 지수 왜 무지성 예약매수 하라는지 알겠다
- 12:05
- 조회 12
- 잡담
-
- @이광수:애플 가격 인상으로 애플 주가도 확 빠져. 그러면 두 가지 생각이 드는 게 가격이 오르면 소비가 주는 거 아냐? 그래서 애플 주가 한 번 빠진 거고, 두 번째는 메모리 수요가 줄겠네. 소비가 줄면 메모리 수요도 줄겠네. 그래서 지금 메모리반도체 가격인상이 시장에서 과연 인내할 수준의 가격 수준이 아닌게 아닌가 라는 투자자들의 의구심을 산 거 같아요.
- 12:05
- 조회 9
- onair
-
- 삼전 319에 걸어놔볼까
- 12:05
- 조회 1
- 잡담
-
- 아옥스 아침에 물타서 32만들어 놨는데,..
- 12:05
- 조회 9
- 잡담
-
- 어제 프장 삼전 36.4에 허겁지겁 들어간게 나일리가?
- 12:05
- 조회 24
- 잡담
-
- 단타계정 이번달 개삽질해서 100만원 손절했는데 드디어 10만원 이득까지 올라왔어ㅠㅠ
- 12:05
- 조회 13
- 잡담
-
- 비반도체 주주들은 진짜 국장 다 떠날듯
- 12:05
- 조회 33
- 잡담
-
- 반도체 더 갈 수 있을까?
- 12:05
- 조회 20
- 잡담
-
- 현대차 고점대비 -40% 달성
- 12:05
- 조회 15
- 잡담
-
- 종합주가지수 보면서 매수매도타이밍 잡았었는데
- 12:05
- 조회 16
- 잡담
-
- 나 작년 9월에 첨 시작했는데 지금이 제일 공포임 먼가 ㅋㅋㅋ
- 12:05
- 조회 20
- 잡담
-
- 올해 실현수익보다 지금 원금 폰손실 중인 금액이 더커짐
- 12:05
- 조회 12
- 잡담
-
- 탑전 핵전 쥬쥬들 살아 있?
- 12:05
- 조회 8
- 잡담
-
- 코스피 주기적으로 이렇게 떨구고 회복 못하고..
- 12:05
- 조회 72
- 잡담
-
- 핵전 이름값 제대로 하는구나
- 12:05
- 조회 68
- 잡담
-
- 나 쏠탑 평단이 29100이야
- 12:05
- 조회 44
- 잡담
-
- 수익나고 손실나고 이걸 떠나서 장이 너무 위험해보임
- 12:04
- 조회 54
- 잡담
-
- 밥 먹고 왔는데 ㅈㄹ났네
- 12:04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