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장투러들 진심 존경스럽다 https://theqoo.net/stock/425727097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793 우주 한달도 안되게 쳐물린것도 짜증나 죽겠는데 오랜시간동안 장투한 삼전보유자들 진심 존경함 나같으면 조금 이익나면 무족권 팔았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