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1억에서 6억되어있더라:: gosu;;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통 경기방어주라고하면 어떤게 있어?
- 23:54
- 조회 0
- 잡담
-
- 콜라 관종에 넣어두면 ㄹㅇ 바로미터임
- 23:54
- 조회 14
- 잡담
-
- 진짜 알못이 아니라 자기 반도체만 가는 장이 정상이라고 인정받고 싶어서 순환매를 부정한다고?
- 23:54
- 조회 24
- 잡담
-
- 빅테크 실발일이 죄다 7월 말이네???
- 23:53
- 조회 27
- 잡담
-
- 근데내가 장투계좌에선 평단신경써서 못사고 스윙계좌로 스윙하는데
- 23:53
- 조회 6
- 잡담
-
- 낼 어디까지 떨어지려나...
- 23:53
- 조회 27
- 잡담
-
- 한국이 잘하는 분야가 반도체, 조선, 방산, 전력 이런 분야인데 이건 경기에 민감하니
- 23:53
- 조회 49
- 잡담
-
- 2차전지 메타버스 다 겪었지만 반도체는 덜 허상이라고 느껴져서
- 23:53
- 조회 41
- 잡담
-
- aaoi야 루멘텀 따라서 양전하면 안되겠니
- 23:52
- 조회 20
- 잡담
-
- 아이패드미니 사고싶은데 지금 사야되나 ㅠㅠ
- 23:52
- 조회 16
- 잡담
-
- 국장은 경방주 개념도 없잖아 사실상 ㅋㅋ
- 23:52
- 조회 163
- 잡담
-
- 마레야 아까 우리 좋았잖아
- 23:52
- 조회 19
- 잡담
-
- 미장이 요즘 왤케 예민하냐면 5,6월 내려야 할 타이밍에 알빠롱을 많이 해서 그럼 ㅋㅋ
- 23:51
- 조회 153
- 잡담
-
- 미장 지금 크롱 들어가봐도 될려나... 아직은 며칠 더 지켜보는게 나을려나 소수점모으기는 켜놨는데
- 23:51
- 조회 10
- 잡담
-
- 미장 델 마 십이라 물타기도 손절하기도 애매하다
- 23:51
- 조회 7
- 잡담
-
- 지금은 샌디가 진짜 방어력 젤 ㄱㅊ은거 같음
- 23:51
- 조회 46
- 잡담
-
- ㅇㅈㅅ 호르무즈 돈 쳐받기 시작하면 다른나라들 홍해 공략할지도....
- 23:51
- 조회 164
- 잡담
-
- 엔비 진짜 개빡친다
- 23:50
- 조회 181
- 잡담
-
- 근데 왜자꾸 미장도 순환매없고 수급안돈다고 우기는 사람이 있는거여?
- 23:50
- 조회 222
- 잡담
-
- 샌레랑 마이너스인것들 다 팔면 +300마넌 정도 되는데 팔까..?
- 23:50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