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다 털었다 https://theqoo.net/stock/4257229293 무명의 더쿠 | 19:38 | 조회 수 285 돈 필요해서 걍 다 털음....ㅎㅎ삼전이랑 현대도 털어야 되는디...아쉬운데 후련하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