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처음봤었을 때가 40만원대였는데 https://theqoo.net/stock/425717864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617 그것도 뉴스에서 주가 2배 올랐다고해서 알게됨그때 샀다면..ㅋㅋㅋ하지만 못샀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