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간이 콩알만해서, 20대 초중반은 예적금만 하다가 겨우 제작년 후반? 정도부터 적립식으로 지수만 하거든
그마저도 슨피, 나스닥, 미배당 이거 3개만ㅋㅋㅋㅋ
부모님이나 친구들 옛날엔 주식 안한다고 바보소리 했는데 이제 주식을 하고있어도 바보소리여... 솔직히 한번에 몇천씩 버는 거 보면 진짜 그렇게 느껴지기도 하고, 그동안 난 일을 쉰 적이 없는데 좀 억울하기도 하고 요즘 여기저기 기웃대면서 고민만함ㅠㅠ
그마저도 슨피, 나스닥, 미배당 이거 3개만ㅋㅋㅋㅋ
부모님이나 친구들 옛날엔 주식 안한다고 바보소리 했는데 이제 주식을 하고있어도 바보소리여... 솔직히 한번에 몇천씩 버는 거 보면 진짜 그렇게 느껴지기도 하고, 그동안 난 일을 쉰 적이 없는데 좀 억울하기도 하고 요즘 여기저기 기웃대면서 고민만함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