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증거금 1억으로 올리면 돈 있는 사람만 레버하게하냐고 반발 나올거라고 하면서 근데 저렇게 횟수 제한해도 계좌 여러개 터서 할 사람은 하겠지만 이렇게 말하긴 하던데 저런 것도 하나의 방법이긴 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