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블일수 있는데 다른게 올라서 갈아탈거 같아서
난원래 2차전지나 전기차 친환경재생에너지도 보긴하는데
기존것도 좋은데 굳이?했던 사람이라 난리나도
보고만 있었는데 ai나 관련 산업들보면 혁명이라고 생각해서
이게 나한테는 스마트폰,인터넷급 충격인데
더 포괄적이고 엄청나게 체감되겠구나 느껴져서
한동안 계속 갈것 같은데 근데 지금은 아예 세상을
바꾸는일이라 돈이 어마어마 하게 들어가는중이라
엔비디아,TSMC등 먹고 지금 메모리반도체 삼닉이 가는중이라
생각해서...이 생태계가 완성되고 난뒤에 본격적으로
전력이나 그런것들이 오르고 난 로봇은 맨 마지막 끝판왕이라
로봇주가 결국 이 ai생태계 끝판왕이 될거같음
근데...로봇이 언제 올지 모르는겠지만 뭐빠르면 3년...5년은 걸리지 않을까?싶어서 낙관적으로 지금 삼전닉스 나중에 전력
사고 나중에 현대로 가야지 이렇게 속편하게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