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신자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옥시아도 9퍼 빠졌구나
- 12:07
- 조회 0
- 잡담
-
- 화요일인가 수요일도 좆같았었는디 오늘도 좆같구나
- 12:07
- 조회 0
- 잡담
-
- ai 있는게 인류한테 좋은거 맞지?
- 12:06
- 조회 40
- 잡담
-
- 에탑 10900까지 평단 낮췄다.. 이게뭐묘 ㅠ
- 12:06
- 조회 16
- 잡담
-
- 현대를 필두로 로봇이니 피지컬AI가 하반기 주도한다고 온갖 매체에서 갑자기 확 떠들어댔는데
- 12:06
- 조회 37
- 잡담
-
- 스퀘어 저건 미친놈이야 ㅠㅠㅠㅠㅠㅠㅠ
- 12:06
- 조회 50
- 잡담
-
- 신이 또 가엾게여겻냐 250만들기세네 ㅋㅋㅋㅋㅋ그만좀 기회줘!!!
- 12:06
- 조회 32
- 잡담
-
- 삼전기우 진짜 개ㅈ망어쩌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06
- 조회 32
- 잡담
-
- 무슨 레버도아닌 etf가 하루만에 7퍼를 떨궈?
- 12:05
- 조회 72
- 잡담
-
- 에팁 물탈 시기가 오고 있다
- 12:05
- 조회 75
- 잡담
-
- 유진기업 주주 있어?
- 12:05
- 조회 12
- 잡담
-
- 사이트카 이런거 첨엔 엄청 큰일난줄 알았는데
- 12:05
- 조회 82
- 잡담
-
- 지수 왜 무지성 예약매수 하라는지 알겠다
- 12:05
- 조회 109
- 잡담
-
- @이광수:애플 가격 인상으로 애플 주가도 확 빠져. 그러면 두 가지 생각이 드는 게 가격이 오르면 소비가 주는 거 아냐? 그래서 애플 주가 한 번 빠진 거고, 두 번째는 메모리 수요가 줄겠네. 소비가 줄면 메모리 수요도 줄겠네. 그래서 지금 메모리반도체 가격인상이 시장에서 과연 인내할 수준의 가격 수준이 아닌게 아닌가 라는 투자자들의 의구심을 산 거 같아요.
- 12:05
- 조회 162
- onair
-
- 아옥스 아침에 물타서 32만들어 놨는데,..
- 12:05
- 조회 23
- 잡담
-
- 어제 프장 삼전 36.4에 허겁지겁 들어간게 나일리가?
- 12:05
- 조회 85
- 잡담
-
- 단타계정 이번달 개삽질해서 100만원 손절했는데 드디어 10만원 이득까지 올라왔어ㅠㅠ
- 12:05
- 조회 18
- 잡담
-
- 비반도체 주주들은 진짜 국장 다 떠날듯
- 12:05
- 조회 172
- 잡담
-
- 반도체 더 갈 수 있을까?
- 12:05
- 조회 129
- 잡담
-
- 현대차 고점대비 -40% 달성
- 12:05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