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주식 3달밖에 안됐고 삼하가 주종목이지만 자아의탁한애들이 진짜 의탁인건지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81
일부러 분탕치려고 어그로글 글쓰는 개병신인지 모르겠음
설마 아무리 뇌가 녹아도 주식종목에 자아의탁은 정신병의 일종아님?
그래서 대부분은 일부러 어그로 몇마리가 분탕치는거 아닌가 싶음
설마 아무리 뇌가 녹아도 주식종목에 자아의탁은 정신병의 일종아님?
그래서 대부분은 일부러 어그로 몇마리가 분탕치는거 아닌가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