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오르는 폭보면 죄다 반도체, ai 쪽이고 든든국밥이라던 안정성있던 기업들보면 꼼짝도 안하거나 떨어지거나 그러고 있던데.
슨피도 예전이랑 비교하면 변동성 장난아니고
미장이 덩치가 커서 덜 와닿아 그렇지 거기도 빚투 장난아니라매..
걍 전반적으로 ai광풍과 전쟁여파로 장이 이상해진 느낌임
요새 오르는 폭보면 죄다 반도체, ai 쪽이고 든든국밥이라던 안정성있던 기업들보면 꼼짝도 안하거나 떨어지거나 그러고 있던데.
슨피도 예전이랑 비교하면 변동성 장난아니고
미장이 덩치가 커서 덜 와닿아 그렇지 거기도 빚투 장난아니라매..
걍 전반적으로 ai광풍과 전쟁여파로 장이 이상해진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