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매가 있어야 체질이 좋은게 아니라거...?
잡담 13. 무명의 더쿠 2026-06-25 18:03:41 순환매가 있어야 체질이 좋은건 아니지 않냐. 돈 잘벌거나 미래가 밝거나 해야 주식이 오르지. 코스피 올랐으니 돈 못벌어도 코스닥도 오른다는것도 이상한거 같은데. 우리나라 경제가 초 양극화 되었고 주식시장도 그거 반영해서 초 양극화 되는거같음
516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