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뭐 잘 모르는 종목 아니고 현대모비스였음.. 솔직히 나 겁많고 지식도 적어서 막 블루오션 개척같은거 못해요.. 근데도 내계좌 유일 개파란색이 현대모비스임 주수가 5주 ㅇㅈㄹ인데 손실 100만원 ㅋㅋㅋ